전 증권사 리포트 통합 열람 앱 ‘리타민’이 지난 5월 8일부터 10일까지 서울 코엑스에서 열린 행사에서 우수한 반응을 얻었다고 전해졌습니다. 리타민은 직관적 사용자 인터페이스(UI)와 다양한 콘텐츠로 참석객들의 관심을 끌었으며, 현장 이벤트와 특별 강연도 진행되었습니다. 이기태 대표는 “리타민을 통해 사용자들이 손쉽게 증권사 리포트를 열람하고, 투자에 대한 인사이트를 얻을 수 있도록 노력하고 있다”고 밝히면서, 향후 더 많은 기능과 서비스를 추가할 계획을 시사했습니다. 앱의 성공적인 런칭과 향후 발전 방향에 대한 기대가 모아지고 있으며, 사용자들의 피드백을 바탕으로 지속적인 개선에 힘쓸 예정이라고 합니다.
리타민은 전 증권사 리포트를 통합하여 열람할 수 있는 앱으로, 최근 서울 코엑스에서 열린 행사에서 많은 참석객들의 호응을 얻었습니다. 이 앱은 직관적인 사용자 인터페이스(UI)와 다양한 콘텐츠를 제공하여 사용자의 관심을 끌었으며, 현장 이벤트와 특별 강연도 진행되어 더욱 풍성한 경험을 선사했습니다.
에프앤가이드의 이기태 대표는 리타민을 통해 사용자들이 손쉽게 증권사 리포트를 열람하고, 투자에 대한 통찰을 얻도록 계속해서 노력하겠다고 밝혔습니다. 또한, 향후 더 많은 기능과 서비스를 추가할 계획이 있음을 시사하며, 사용자 피드백을 바탕으로 지속적인 개선을 추진할 것이라고 전했습니다.
리타민의 성공적인 런칭과 미래 발전 방향에 대한 기대감이 높아지고 있는 가운데, 이 앱이 사용자들에게 실질적인 가치를 제공할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는 의지를 보였습니다.
댓글
댓글 쓰기